728x90
ERP
기업 내 생산, 물류, 재무, 회계, 영업과 구매, 재고 등 경영 활동 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연계해 관리해 주며
기업에서 발생하는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고 새로운 정보의 생성과 빠른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또는 전사적통합시스템
네이버 지식백과
회계: 경제 활동 상황을 일정한 계산 방법으로 기록하고 정보화함
ERP | 회계 | |
특징 | 규모가 큰 중소기업 이상 사용 회계+재고+판매+생산+영업 등 관리 필요한 사항 모두 입력 |
다양한 중소기업 사용 회계만 하는 프로그램 (+인사,급여 까지도 포함하는 경우 있음) |
프로그램 이름 | 더 존 아이큐브 이카운트 얼마에요 SAP |
더 존 스마트 에이 세무사랑 경리나라 싸부넷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