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사람들 앞에 등장하게 하는 일"이고,브랜딩은 "어떻게 기억되게 할지 설계하는 일"이며,영업은 "그들에게 직접 다가가서 실제로 구매하게 만드는 일"입니다. 항목마케팅(Marketing)브랜딩(Branding)영업(Sales)목적시장 조사, 고객 유입, 인지도 증가정체성 확립, 감정적 연결, 차별화된 인식 구축실제 구매/계약 성사대상타겟 고객 전체 (모르는 사람들 포함)모든 접점에서 브랜드를 경험하는 사람들이미 관심 있거나 니즈가 있는 잠재 고객중심 활동광고,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채널 운영 등로고, 톤앤매너, 슬로건, 철학, 브랜드 경험 등미팅, 피칭, 제안서, 클로징 등성과 지표클릭 수, 전환율, 유입 수, 팔로워, 유료전환율 등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NPS, 브랜드 자산매출, 계약 건수..